연예가화제

이소라 "나에게 3명의 딸있지만, 전남편이 양육".. 돌싱글즈3

작성 : 2022.07.25. 오전 08:16
24일  ENA, MBN 공동 제작 '돌싱글즈3'에서 출연자 이소라가 세 딸을 밝히며 눈물을 보였다.

 

이날, 여성 출연자들의 나이와 직업, 자녀가 있고, 없음을 밝히는 모습이 담겼다.

 

먼저 조예영은 "내가 제일 언니일 수 있다. 저는 37살이다. 직업은 특수건설회사에서 경영지원담당이며, 아버지 사업체 밑에서 일을 배우고 도움을 도와드리고 있다. 나는 아이는 없다"고 전했다.

 

변혜진은 “나이 33세다. 광고 디자인을 하고 있다. 추가 작품으로 서울숲에서 전시가 있는데 아트 디렉터로 참여했다. 눈에 보이는 사인물이나, 간판을 디자인 한다. 아이는 없다”고 말했다.

 

전다빈은 " 나이 31세다. 직업은 필라테스 강사와 프리랜서 모델을 활동하고 있다"며 "7살 딸아이가 있어서 혼자 키우고 있다"고 밝혔다.

 

이소라는 "나이는 34세이며, 직업은 요가강사로 있하고 있다"며 "아이가 3명이 있다, 양육하고 있지 않다"고 전했다.

 

이어 "결혼 당시 사회생활 경험도 없고, 아이도 셋이 있는데 아이를 몇 명만 데리고 오는 것이 아이에게 할 짓도 아니며, 제 욕심인 것 같다"며 "내가 데려올 상황이 아니였고 다행히 전남편이 돈을 벌고 있어서 믿고 합의 이혼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재산 분할 없이 합의 이혼을 하고 대신 아이가 보고 싶을 때 보기로 했으나 잘 되지 않는다"며 울멱였다.

 

이소라는 자기 방으로 돌아와서 아이 얘기만 하면 감정 조절이 안 되고 움츠러들 수 밖에 없다며 눈물을 보였다.